강원도 공통 복지

[강원] “2022 COOL SUMMER 강원세일페스타” 개최

작성자 정보

  • welfare11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

p_PPAAAA01_20220704_2.jpg


BIN0002.jpg

 

 

여름맞이 대규모 소비진작을 위한 강원 쇼핑축제 

“2022 COOL SUMMER 강원세일페스타” 개최


 

● 개요 

   - 7.1.(금) ~ 7.31.(일), 한 달간 도 전역 온․오프라인 개최

   -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참여, 소비자 공략을 위한 대규모 할인

 

강원도가 도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이 참여하는 대규모 상생 할인 행사 ‘2022 COOL SUMMER 강원세일페스타’를 7월 한 달간 강원더몰과 전통시장 등 온․오프라인을 통해 개최한다.

 

 

● 내용1

이번 행사에는 강원도 대표 온라인몰 ‘강원더몰(gwdmall.kr)’과 13개 시군몰, 4개 전통시장 등이 참여해 강력한 할인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.


   - 강원더몰에서는(7.7.~7.28.) 전제품 대상 1만 원 할인쿠폰을 지원하고, 강원곳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(7.1.~7.31.)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택배비를 지원할 예정이다.

   - 13개 시군도 각 지역몰에서 지역 특산품을 20~40%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, 지역상품권 할인율과 한도를 확대하는 등 지역경기 활성화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.


      * 강릉, 동해, 태백, 홍천, 횡성, 영월, 평창, 정선, 철원, 양구, 인제, 고성, 양양


 

● 내용2

유명인을 활용한 실시간 방송판매도 풍성하다. 7월 8일 강원더몰 실시간 방송판매에는 인기 개그맨 유민상이 출연하여 춘천지역 업체가 생산한 닭갈비와 막국수 밀키트 세트로 판매고를 올릴 예정이다.


   - 강원도는 여세를 몰아 7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, 2회에 걸쳐 실시간 방송판매를 추진한다. 소비자에게는 엄선된 도내 우수 농수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.


 

● 내용3

그동안 움츠러들었던 오프라인 행사도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도 전역에서 다채롭게 진행한다.


   - 인제, 철원, 평창 전통시장에서는 3․6․9만 원 이상의 물건을 구매하면 각 1․2․3만 원을 해당 시장 이용 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.

   - 이미 하나의 관광상품으로 자리 잡은 주문진 수산시장은 ‘옥상달빛 야시장’으로 변신, 늦은 밤까지 방문객의 발길을 끌어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.

   - ‘굴러라! 감자원정대’는 수도권으로 원정을 떠난다. 7.15.(토)~7.17.(일) 경기도 수원 메쎄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에 24개의 업체가 강원 특별관으로 참여하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린다.


 

● 계획 

- 강원도는 앞으로 강원세일페스타를 독자적인 강원도 쇼핑축제로 육성시킬 방침이다. 이를 위해 올해 자체 브랜드 디자인 개발을 완료하였고, 10~11월로 개최가 예정된 ‘2022 강원세일페스타’의 본무대도 착실히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.


- 강원도 관계자는 고물가․고금리로 인한 상인과 소비자의 어려움을 강원세일페스타를 통해 이겨내고, 강원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소비촉진행사를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.

 

 

 

* 하단 링크 참고 바랍니다.

 

 

* 출처: 강원도청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